Apple의 iPhone, iPad 및 Mac용 AP(Application Processor)에 대해 발표하는 Apple 이벤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Srouji는 Apple 실리콘 칩의 리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그가 The Wall Street Journal과의 인터뷰를 했습니다.
Srouji는 2008년 Apple에 입사했으며 2015년 iPhone용 칩 개발을 주도하는 일을 맡았고, 팀쿡에 직접 보고를 하는 리더에 올랐습니다. Srouji의 팀이 제품 개발의 중심이 되었고, 특히 엔지니어링의 요구와 비즈니스의 필수 사항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그의 영향력은 수년 동안 조용히 성장했습니다.
Srouji의 팀은 처음에는 약 45명의 엔지니어로 구성되었지만 현재는 전세계에 1,000명 이상이 분산되어 있습니다.
" 내가 인생에서 배운 것: 당신은 통제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생각하고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 때 목표를 가르키고 이끌어 갈 수 있을 만큼 유연하고 적응력이 강하고 강해야 합니다."라고 Apple 하드웨어 수석 부사장 Srouji가 말했습니다. "Covid가 그 예입니다."
세계적인 판데믹 위기가 시작될 때, Apple은 Mac용 회사 최초의 Apple 실리콘 칩인 M1 칩을 검증하는 단계에 있었다. 검증 프로세스는 엔지니어가 칩, 트랜지스터 및 모든 컴포넌트를 신중하게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불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Srouji 팀은 실험실 전체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모든 칩을 원격으로 검사해야했습니다.
새로운 칩의 진행을 지연시키는 것은 대안이 아니었다. 그래서 Srouji는 그 자리에서 새로운 테스트 프로세스를 설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팀은 실험실 전체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엔지니어가 칩을 원격으로 검사할 수 있도록 했다고 사람들은 말했다. 그것은 비밀과 관리가 최우선 되었던 애플에게서는 과거 상상할 수 없었던 변화였습니다.
Srouji의 팀은 무선 기술 기능을 위한 칩 설계하고 이를 확장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는 두 곳, 샌디에고와 독일의 뮌헨처럼 전세계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Srouji의 팀이 직면한 보다 기술적인 과제는 Mac용 Apple 실리콘 칩을 구축하는 것이었다. 이는 로우엔드 MacBookAir부터 하이엔드 MacPro에 이르기까지 수만의 비용이 드는 다양한 Mac 제품을 지원합니다.
Apple의 하드웨어 엔지니어는 특정 요구에 맞게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칩을 설계하려고했기 때문에, 회사의 소프트웨어 디자이너는 부드러운 비디오 게임 그래픽과 같은 가장 바람직한 사양을 선호하도록 컴퓨터를 조정했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이 작업을 수행하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그게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칩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애플은 칩 회사가 아닙니다."
애플은 연간 수억 대의 기기를 발송하는 동안 차세대 제품의 구성 요소 개발을 지속적으로 파악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제품을 처리하기 위한 기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예측하면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을지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Apple의 최신 및 가장 강력한 칩인 M1Ultra는 두 개의 M1Max 칩을 결합한 것입니다. 다음에 Mac과 Apple 전체의 대해, Srouji는 "그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겠다"고, 전형적인 Apple의 방식으로 입을 닫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